-
Rating
-
Date 2022-03-10
-
Vote
추천하기
-
Hit 1246

1. 구매 가이드 - 주문 취소는 주문한 날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 이전까지 취소 의향을 게시판에 남겨주셔야 정상적으로 취소 가능합니다.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반품 접수로 진행되어야 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.
- 제작 상품의 경우 하루 전 날 프리뷰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당일 배송 제품의 경우 배송 대기로 넘어간 이후에 취소가 불가능 할 수 있어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- 라플라 자체 제작 상품들의 경우 이유없는 반품 2회 이상 시 IP가 차단되어 구매 및 사이트 접속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이는 늘어나는 카피 방지를 위함이며 모든 상품은 특허 출원중이며 디자인 도용 시 손해 배상 청구가 이뤄짐을 안내드립니다. (미세 변형이라 해도 특허 등록이 되어있으면 소송 진행이 가능합니다.)
- 1:1 오더 메이드 및 프리오더 상품의 경우 주문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.
-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옵션 변경시에 무조건 순번이 조정되므로 출고 날짜 및 배송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
- 프리 오더로 주문해주신 제품의 경우 기본 제품 및 수제화 제품은 최소 3주 니트, 백 제품은 최소 한달정도 소요되며 제작 기간은 모든 제품의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. 구매 시 제작 기간 및 배송 기간을 참고하여 주문 부탁드립니다. (유의 사항 미 참고 시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)
- 소비자 기본법에 따라 소비자 분쟁해결 기분에 의거하여 피해 보상합니다.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처리하되 업체의 교환 및 반품 정보를 우선으로 합니다. 고객님께서 제품을 구매하신 것을 위의 정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. 사진 무단 도용 및 사칭 시 명예 훼손과 초상권 침해로 형사 처벌과 민사 소송으로 손해 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 제품 착용 후 반품하시다가 적발되시는 경우 상품 금액의 10배가 청구됩니다. 또한 상품 수령 후 상품 미수령이라고 하시는 분들 역시 CCTV 확인 후 거짓으로 밝혀질 경우 상품 금액의 10배가 청구됩니다.
- 라플라의 모든 검수 과정과 상품 포장 데스크에는 고화질 ADT사의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.
2. 고객센터
- Q&A 상담 및 채팅봇 상담 운영 시간 : 월-금 10:00-16:00
- 점심 시간 12:00-13:00 / 주말 및 공휴일 제외
- 유선 상담은 진행하지 않으며 업무 시간 외의 문의는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- 2018.10.18 시행된 산업안전보건법 고객 응대 근로자 보호 조치로 인해 고객 응대 근로자에게 폭언, 폭행, 비난이 금지됩니다.
3. 결제 가이드
- 결제 완료 이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에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 (배송 전일 경우에만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하며, 배송 완료 주문건일 경우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)
- 모든 주문건은 결제해주시는 순서대로 순차 진행되며 제작 상품의 경우 무통장 입금 시 당일 배송 수량에서 제외되어 프리오더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. (프리오더 자동 전환 시 문자로 안내 드리겠습니다.)
- 무통장 입금 시 입금 후 10~30분 정도는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이뤄집니다. 입금 확인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확인하고 있어 다르게 입금하실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입금이 어렵습니다.
(주문서에 기재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/ 입금 금액이 1원이라도 다른 경우 / 합배송을 원하셔서 배송비를 제외하고 입금하시는 경우 / 여러개 주문건의 금액을 한번에 입금하시는 경우)
- 미발송된 주문건에서 추가 주문을 원하실 경우 결제 후 게시판으로 합배송 요청 남겨주시면 카드 결제 시 배송비 부분으로 취소, 무통장 결제시 배송비 적립 가능합니다.
- 상품 주문 후 1시간 이내 미입금시 자동으로 취소 처리되며 프리오더 및 수제화의 경우 정해진 기간내에 미입금 시 취소 처리됩니다.
- 현금 영수증 발급을 주문시 신청 가능하며 해당 주문건의 교환 및 부분 환불건이 있는 경우 국세청에서 자동으로 전체 취소 처리 후 실 결제 금액만 다시 발급됩니다.
4. 배송 안내
- 10만원 이상 결제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- 10만원 미만 결제 시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. (제주도 및 산간 지역은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.)
- 부분 배송을 원하실 경우 총 구매 금액이 20만원 이상 결제건에 한해 게시판으로 부분 배송 요청 시 10만원 단위 별 부분 배송이 가능합니다. (먼저 받으신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)
- 모든 제품은 결제순으로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.
- 당일 배송 제품의 경우 1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순차적으로 출고가 이루어집니다. 당일 배송 제품은 단독으로 주문해주셔야 하며, 당일 배송 제품과 프리오더 제품, 여러 상품과 함께 구매 하신 경우 부분으로 출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 발송 가능한 제품의 부분 출고를 원하실 경우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세요.
- 배송지를 종종 실제와 다르게 입력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. 배송지 입력을 실수하실 경우 무조건 고객님 책임으로 간주됩니다.
- 주문량이 많은 상품 및 연휴 기간, 택배 파업 지역의 경우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.
5. 택배 비용
- 교환 : 반송 배송비 3000원 + 재 배송비 3000원
- 반품 및 환불 : 반품 배송비 3000원 + 초기 배송비 3000원
- 초기 배송비는 결제 금액 10만원 이상으로 무료 배송을 받으신 경우에 한합니다.
- 10만원 이상 구매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으신 경우 부분 반품으로 인해 최종 구매액이 10만원 이하가 되면 무료 배송 택배비도 고객님 부담입니다. (상품 품절의 경우 동일하게 적용)코트 및 부츠 등 상품의 부피가 커 택배사 요금이 추가 지불되는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 비용이 추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- 전자상거래법 제 18조 9항에 의거,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- 배송비는 택배 동봉 시 분실 우려가 있어 신한 황소& 110-460-140000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
6. 교환 및 반품 안내
-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라플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Q&A > 교환/반품 양식에 따라서 제작 상품은 24시간 안으로, 바잉 제품은 3일 이내로 게시판 접수를 해주셔야 하며, 대한통운 1588-1255 또는 대한통운 어플을 통해 직접 택배사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.
- 교환 및 반품 기간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- 제품을 수령하신 구성품 그대로 (옷 커버, 옷걸이, 부직포, 폴리 등) 보내주셔야 하며 미 동봉 시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- 상품의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이한 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, 동일 사이즈로만 무료 교환 가능합니다.
- 대한통운 외 타 택배사 이용 시 선불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.
- 보내주실 때 반드시 주문자 / 수취인 성함과 연락처로 반송 부탁드립니다.
- 반품 및 교환 신청 없이 본사에 입고된 경우, 즉시 반송 처리 되며 반송비 6000원이 추가 청구 됩니다.
- 반품 주소 :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49번길 14 (충무로5가) 111호 CJ 대한통운 예관대리점 내 라플라
- 타 택배 이용시 :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286-22 드림하우스 401호
7. 환불 안내
- 교환 및 반품 보내주신 제품이 사무실에 입고되면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검품 후 처리 기간 평일 기준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- 무통장 입금 결제건에 대한 환불의 경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평일 기준 최소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
- 카드 취소 승인기간은 카드사에 따라 최소 5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- 무통장 입금 및 카드 결제 취소 시 배송비는 결제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 처리 됩니다.
- 휴대폰 결제 취소의 경우 배송비는 입금해주셔야 하며 부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 휴대폰 결제는 당월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당월이 지날 경우 결제 수수료 3.45%를 제외하고 환불 처리 됩니다. (이는 당사의 정책이 아닌 휴대폰 결제 시스템 KT모빌리언스의 정책인 점을 안내 드립니다.)
8.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게시판에 반품 및 교환 요청 없이 임의로 발송하신 경우 또는 안내 드린 반품 기간이 지났을 경우
- 상품의 택, 구성품이 훼손된 경우, 받으신 구성을 그대로 보내주시지 않으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(불량 및 오배송 제품의 경우라도 착용, 세탁, 수선, 택 제거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착용 전 상품 확인 부탁드립니다.)
- 소비자의 착용 흔적 및 훼손, 파손이 발견될 경우 (향수 냄새, 집 냄새, 이염, 오염)
- 후기 작성 후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-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
- 악세사리 ,속옷, 수영복 등 한번 착용으로 인해 재판매가 불가능한 제품의 경우
9. 상품 하자 관련 안내
- 모니터 또는 핸드폰 화면 해상도에 따른 컬러 차이는 불량이 아닙니다.
- 봉제선의 박음질 마감, 박음질의 미흡한 부분, 제거가 가능한 실밥, 초크 자국 (뜨거운 바람으로 간단히 제거 가능) 해당 부분은 하자가 아닙니다.
- 제작 수제화의 경우 전부 핸드메이드로 제작되어 본드, 가죽의 마세한 주름, 모공 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 새틴 소재 슈즈의 경우 원단 특성상 미세 오염 또는 올나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화이트 계열, 밝은 색상의 경우 미세 오염 및 잡사는 상품 하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- 배송 과정 중 발생한 옷걸이 눌림, 제품의 구겨짐, 포장재 손상 등은 상품 하자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- 제품 세탁 중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상세페이지의 제품별 세탁 방법을 준수하여 주세요.
- 소재의 특성에 의한 현상은 상품 하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 (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안내)
|